듀얼토닝

끌어올리세요! 당신의 아름다움
SIGNATURE PROGRAM

같은 나이라도 피부가 다른 이유?

피부에도 요요가 있다는 거 아세요?

혼합형, 난치성, 깊은기미 치료에 새로운 해법!
노블토닝(NOBLE TONONG)

노블토닝은 프리미엄 명품 토닝레이저인 ‘레블라이트S1’과 Genesis 테크닉으로
유명한 ‘노블린’을 이용한 청담포레만의 시그니처 난치성 기미치료 프로그램입니다.

원인에 따른 맞춤 기미치료

표피형기미

화학적인 자극이나 자외선 등과 같은 이유로 피부의 보호반응으로 올라온 멜라닌 색소가 과하게 침착된 기미. 치료가 쉬운편이지만 자외선 때문에 기미가 재발될 확률도 높은편입니다.

진피형기미

피로와 스트레스로 세포활성이 저하되면서 진피에 멜라닌세포들이 증가로 발생한 기미로 피부과의 시술이나 관리만으로 치료를 하기엔 어렵기 때문에 내부적인 원인을 병행하면서 치료해야 합니다.

혼합형기미

표피형과 진피형이 함께 혼합되어 있는 기미로 통계적으로 노블토닝과 내부적인 치료를 병행해야 합니다.

피부 미인이 될 수 있는 미인레이저

미인 레이저는 1064nm와 532nm 파장을 사용하는
큐스위치 앤디야그 레이저로 10~25nano second 펄스폭을,
이용해 기미, 검버섯, 주근깨, 문신 등 생소병변을 치료합니다.
MLA핸드피스로 모공축소, 여드름흉터치료에 효과적입니다.

적응증 기미, 검버섯, 주근깨, 모공축소, 여드름흉터, 문신 등 색소 병변

롱펄스 755nm & 1064nm 레이저
노블린레이저

노블린레이저는 long pulsed alexandrite 755nm laser와
long pulsed ND:YAG 1064nm laser를 하나의 레이저에서
두 가지 파장을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복합 레이저
기미(노블테크닉)와 색소병변치료, skin whitening,
genesis technique, 혈관치료와 제모 등의 시술이 가능
합니다.

적응증 색소질환, 기미, 제모, 홍조, 피부결, 잔주름, 다크써클,
여드름자국, 여드름홍반 등

노블토닝 이런분께 추천합니다.

• 01민감한 피부의 소유자
  • 02잡티, 검버섯, 기미 등 복합치료가 필요하신 분
  • 03색소침착의 원인치료를 하고 싶은 분
  • 04기존의 레이저토닝 효과가 만족스럽지 않으신 분
  • 05레이저시술 후 일상생활이 지장없어야 하는 분

주의사항

• 시술 후 1주 동안은 음주나 흡연은 피해주세요.
  • 시술 후 1주 동안은 사우나나 뜨거운 목욕을 피해주세요.
  • 적절한 운동은 좋으나 시술 후 2~3일 동안은 과도한 운동은 삼가해주세요.
  • 시술 전 복용약이 있다면 반드시 담당의사에게 알려주세요.

정직한 진료, 고객 신뢰 청담포레클리닉의원

청담포레클리닉은 고객의 안전과 만족을 위해 투명한 병원 운영과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0년이상 피부진료 노하우

피부 해부학적 지식이 풍부한 전문의가 상담 및 진료합니다.

정품, 정량 시술

안티에이징 시술에 사용되는 모든 제품은 안전성이 입증된 정품을 사용합니다.

합리적 비용

고객에게 꼭 필요한 시술로 과잉진료를 하지 않습니다.

철저한 감염예방

코로나 예방은 물론 시술에 사용되는 모든 의료기구를 소독하고 멸균관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