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미ㆍ잡티ㆍ검버섯

10cm 앞에서도 당당해지세요.

색소치료가 이렇게 쉬웠나?

깨끗한 피부를 방해하는 다양한 색소문제! 걱정 마세요. 모두 해결해 드릴게요

당신은 어떤 색소치료를 받고 싶나요?
청담포레의원만의 특별함

청담포레의원의 기미, 색소치료는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킴과 동시에
색소를 치료함으로써 재발을 줄이고 색소의 개선뿐 아니라 피부톤과
피부결의 개선을 최종 목표
로 합니다.

AND2 잡티/검버섯 치료 프로그램

청담포레에 오랜 진료노하우를 통해 개발된 ‘AND2시술법’을 통해 잡티, 검버섯, 점, 흑자와 같은
다양한 색소 질환은 깊이에 따른 적절한 레이저의 선택을 통해 부작용을 최소화합니다.

피부 치료의 기본은 정확한 진료입니다.

색소는 한 가지 단독으로 생기기 보다 2~5가지 이상의 복합적인 원인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문에 정확한 검사를 바탕으로 보이지 않는 기미, 깊은 곳에 있는 색소까지 치료해야 합니다.
청담포레는 다양한 레이저를 복합적으로 사용하여 피부에 자리 잡고 있는 색소질환을 말끔히 제거해 줍니다.

청담포레 색소치료 만족도

개개인에 원인에 따라 맟춤형으로 치료하기 때문에 낮은 재발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출처 : 청담포레클리닉 색소치료 대상 만족도 입니다.

노블토닝 이런분께 추천합니다.

• 01민감한 피부의 소유자
  • 02잡티, 검버섯, 기미 등 복합치료가 필요하신 분
  • 03색소침착의 원인치료를 하고 싶은 분
  • 04기존의 레이저토닝 효과가 만족스럽지 않으신 분
  • 05레이저시술 후 일상생활이 지장없어야 하는 분

주의사항

• 시술 후 1주 동안은 음주나 흡연은 피해주세요.
  • 시술 후 1주 동안은 사우나나 뜨거운 목욕을 피해주세요.
  • 적절한 운동은 좋으나 시술 후 2~3일 동안은 과도한 운동은 삼가해주세요.
  • 시술 전 복용약이 있다면 반드시 담당의사에게 알려주세요.

정직한 진료, 고객 신뢰 청담포레클리닉의원

청담포레클리닉은 고객의 안전과 만족을 위해 투명한 병원 운영과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0년이상 피부진료 노하우

피부 해부학적 지식이 풍부한 전문의가 상담 및 진료합니다.

정품, 정량 시술

안티에이징 시술에 사용되는 모든 제품은 안전성이 입증된 정품을 사용합니다.

합리적 비용

고객에게 꼭 필요한 시술로 과잉진료를 하지 않습니다.

철저한 감염예방

코로나 예방은 물론 시술에 사용되는 모든 의료기구를 소독하고 멸균관리합니다.